[데일리임팩트 변윤재 기자] KT가 원소스멀티유즈(OSMU) 전략에 속도를 낸다. 독서 플랫폼인 밀리의 서재는 밀리 로드(Millie Road) 시범서비스를 시작하고, 신인 작가 발굴과 오리지널 지식재산(IP), 콘텐츠를 확보할 계획이다. KT의 미디어 사업 가치사슬(밸류체인)를 유기적으로 활용함으로써 시너지를 도모하겠다는 구상이다. 15일 KT에 따르면, 밀리 로드는 누구나 자유롭게 글을 집필·공개할 수 있는 창작 플랫폼이다. 공개된 작품은 570만명의 밀리의 서재 이용자에게 노출된다. 밀리의 서재 이용자들은 공개된 작품을 '밀어